Back

회사소식

LIG넥스원, 가을 맞아 패밀리데이·가을캠핑 등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열어 2025.11.21





· 임직원과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과 감사한 마음 전달, ‘가족친화경영’ 전개
 
LIG넥스원(대표이사 신익현)은 임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좋은 기업문화 장착을 위한 가족친화경영 활동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.
 
지난달 24~26일 LIG넥스원은 가을을 맞아 충북 제천에 임직원 및 가족 230여명을 초청해 ‘할로윈 캠프’를 개최했다. 
이날 열린 행사에선 분장 컨테스트, 밤 줍기, 달고나 만들기 등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. 
캠핑 행사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LIG넥스원의 차별화된 가족초청 행사로 매년 봄·가을 시즌에 2회 개최하고 있다.
 
지난 10월에는 구미하우스에서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임직원과, 배우자, 자녀 등 750여명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. 
신익현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회사 소개, 전시장비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, 마술공연, 스케치벽, 물로켓, 스티커 페인팅 등
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됐다.
 
이외에도 올해에는 부모님께 대표이사의 편지와 함께 카네이션을 보내는 ▲부모님 전상서, 사랑하는 가족, 연인, 친구와 함께 최신 영화를 관람하는 ▲무비데이, 
캠핑장으로 가족들을 초청해 즐기는 ▲패밀리데이(봄 캠핑) ▲힐링데이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. 
 
즐거운 일터, 조화로운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경영을 전개해온 LIG넥스원의 가족초청 행사는 2011년부터 사업장별로 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. 
가족초청 행사는 임직원 가족들이 회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,
회사의 비전과 조직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LIG넥스원의 ‘가족친화’ 경영철학이 반영된 대표적 기업문화로 자리잡았다. 
 
LIG넥스원 관계자는 “가을을 맞아 가족이 함께 회사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”며
“앞으로도 즐겁고, 건강한 조직문화가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